About

System Manager at Online Game Corp.

“About”에 대한 6개의 댓글

  1.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pdns를 공부하며 인터넷에서 자료를 찾아보던중에 zeroidle님께서 pdns에 관련되어 도움을 주신다는 댓글을 보고 이렇게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혹 도움을 받을수 있을까요…?
    [email protected]

  2. 안녕하세요, 토렌트머신 시드삭제 텔래그램으로 알람받기 포스팅 잘 봤습니다.
    제 토렌트머신이 공유기 펌웨어에 있어서, 위 방법으로는 불가능할 것 같아서 생각한 방법이, selenium으로 크롤링하고 클릭하는 스크립트를 crontab에 예약시키는 겁니다. 이 방법이 혹시 잘 될까요? 옳은방법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무슨 얘기인지 몰라서 검색해봤는데
      ssh접속이나 파일직접수정이 불가능한 iptime nas같은거 사용하시나보네요
      selenium으로 구현한 스크립트는 어느 머신에 저장해 실행하실건가요?

      그 머신에 transmission같은거 설치하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selenium공부차원에서 진행해보셔도 될거 같구요

      1. 답변 감사합니다. 공유기에 물려있는 라즈베리파이에 스크립트 저장할 생각입니다. 라즈베리파이가 전송속도가 안나와서 어쩔 수 없이 라즈베리 파이 측에서 공유기 nas에 접속하여 selenium을 이용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2. python으로 텔레그램 메신저로 토렌트 검색하고 다운받기 프로그램을 만드셨고 sk 데이타량 체크하는것도 만드셨는데
        대단하단 말밖에 안나옵니다. 그런데 대체 이 만든 파일을 어디에 두고 실행하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파일은 만들어주셔서 있는데 어디에 두고 실행해야하는지 설명이 없어서 답답하기만 합니다. 아무튼 덕분에 감사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