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afe.naver.com/gurohyundaiapt.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79
제가 이동네에 좀 오래 살다보니 짧은 지식이 몇가지 있는데 그중 근처 병원에대한 정보가 도움 되실까 싶어서요.
아이를 키우는 입장이다보니 근처의 병원은 들은 바도 있고 경험한 바도 있고 또 저도 제가 모르는 병원에대한 정보도 공유할까 싶어서 적습니다~
일단,,,
명소아과
구로시장가는 건널목 오른쪽 대양학원건물 2층에 자리하고 있는 소아과입니다. 의사선생님, 순천향대학 – 아마^^;- 나오셨구요, 말씀하시는것이 좀 느긋하고 점잖으십니다. 우리집 어린 아이 둘 다 그 소아과 다니고 있습니다만,,, 진단이 어떨땐 좀 믿어 의심치못(?)할때가 있어서 그 병 아닌거 같은데,,, ? 싶을때가 가끔씩 있습니다^^; 말하자면 수두인것 같다,,, 하시지만 아닐때가 있구요, 요즘은 수두 또 하기도 합니다, 하시기도 하구요^^ 이하선염입니다, 하시는데 이비인후과가보면 그거 아닐 확률이 90%인듯하다 할때도 있고….. 그치만 약 쓰시는것은 잘 하십니다.
바로 그 앞에 있는 조피부비뇨기과
얼마전에 그 건물로 이사했습니다. 이사하고도 조피부비뇨기과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오늘 소아과 갔다오면서 확인해볼껄…..
선생님이 잘 봐주십니다. 그 계통으로 이상이 생길때만 가긴하지만 아주 잘 치료해주시고 친절하십니다.
또 그 옆에있는 김성목내과
병원이 작긴 하지만 이 근처의 어른 다닐만한 대표적인 병원이네요. 아는 사람들한테 얘기들어봐도 다들 김성목내과 다닌다 하시더군요. 의사선생님 뒤끝없이 털털하십니다. 진료도 처방도 시원하게 잘 해 주십니다. 기본적인 병 생기시면 가심 됩니다…^^
그 사이에 그 세 병원을 바라고 생긴 약국 있습니다. 그 약국에서 약 조제하심 되구요…
최창영이비인후과
시장안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왼쪽 공룡대가리붙은 건물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근처의 나이드신 어르신들은 모두 그쪽으로 가십니다만 저는 비추천입니다. 넘 오래 기다리고 조금은 건성건성,,,,,^^; (사적인 견해입니다!) 친절하다는 삘이 절대로 오지않는 전형적인 병원같습니다.
?산부인과
이비인후과 바로 앞에 있는 오..승…뭐뭐로 시작하는 산부인과인데 잘 기억은 안나네요^^; 선생님 여의사신데 아~~~주 연세가 많으십니다. 진찰 한번 받아봤는데요. 잘 알려주려 하시는데 그,, 뭐랄까,,, 네가 알면 얼마나 알어? 식의 뉘앙스를 풍기십니다. 아무래도 연세가 좀 있으시니 그렇거니~
에이스치과
횡단보도 건너서 오른쪽으로 좀 올라가다보면 보이는 외환은행 2층으로 자리를 옮겼는데요. 의사선생님 서울대 나오셨구요, 아주 차분하게-외모부터도- 진료해주십니다. 큰녀석은 그치과에서 진료를 받습니다.
정내과
이화우성 정문에서 구로구청 가다가보면 오른쪽에 그나마 좀 큰 병원입니다. 여러가지 종합검사 다 해주구요. 여러가지 진료 다 보구요. 종합적인 문제다, 싶으시면 가보셔도 되는데 어지간하면 더 큰병원 가시는게 나을듯 하네요. 딱딱한 접수간호사^^; 요즘은 좀 나을래나?~
e서울이비인후과 – 강추!!
301동쪽 아파트 정문 오른쪽으로 쭉가다가 나오는 외환은행 건너편 대륭 포스트타워1차 2층에 있습니다. 깨끗하고 많이 기다리지도 않습니다. 아직 많이 알려져있지않아서 그런지^^; 강추 병원입니다. 소아과다니던 큰녀석의 병원을 이리로 옮겼습니다. 의사 선생님 서울대 나오셨는데 점잖으시고 친절하시고, 병에대한 설명도 자세하게 해주십니다. 그리고 간호사님도 친절하십니다. 제가 주로 이비인후과계통의 질병에 자주 걸리는데 병에 걸리면 최창영이비인후과 가기 싫어서라도 끙끙앓고 말았는데 이 병원 생기고부터는 아프려하면 병원 갑니다. 감기나 중이염, 독감 예방접종까지 어지간한 제 병은 여기에서 해결합니다. 이제 혼자 병원다니기 시작한 큰녀석이 진료받고 나오면 진료 잘보고 집에간다고 간호사님이 부모에게 전화도 해주십니다. 개인적으론 강추!!!!
윤인탁치과
아파트 바로뒤 비즈타워2차 2층에 있습니다. 미래에셋 바로 옆에 있는 병원인데 의사선생님 연세 좀 있으시구요, 쓸데없이 돈 쓰게는 안하시는 타입이십니다. 말하자면 초딩 큰녀석 간단하게 스켈링하는데 어른만한 입도 아니니 만원만 내셔~ 하신다든가 곧 뺄 이빨인데 뭐하러 레진하나, 걍 아말감으로 하세요, 라든가^^ 간호사님도 차분하시고 친절하십니다. 개인적으로는 나쁘지않은데 애들아빠는 에이스치과를 고집하네요…. ㅡ.ㅡ;
그밖에 전문병원~
성인호정형외과 – 대림역사거리에서 영등포구 위쪽으로 쭉 올라가면 왼쪽편, 소방서 건너편에 있습니다. 선생님 서울대 나오셨구요, 자알 봐주십니다. 딸아이 다리 부러졌을때 애들아빠 사고났을때 몸조리(?) 그 병원에서 했습니다.^^;;;;;
안과 – 이 근처에 참 찾아보기 힘든 병원이 안과입니다. 구로구청 건너편에 안과 하나 있습니다만 비추입니다. 의사선생님, 아주 딱딱하시구 설명도 별로 없으십니다. 가보시면 또 안가고 싶어지는 안과입니다.
구로디지털단지 역에서 시흥대로쪽으로 조금 내려가시다보면 이마트 들어가는 거리 못미쳐서 7층건물 있는데 구로연세안과라고 7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선생님만 세분되시고 가보시면 꽤 넓고 깨끗합니다. 아무래도 의사선생님들 연대 나오신듯하죠? ^^
연세 많아보이지 않구요 잘 봐주십니다. 구로구청 건너편보다 낫습니다.
피부비뇨기과 – 아파트곳곳에서 차몽기피부비뇨기과 선전 보셨지요? 이 근방에선 꽤 유명하다 하는데 전 한번도 가본적은 없습니다. 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오전 진료는 없으시다는군요^^;; 지금도 그런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그리고 일주일 내내 그런지도 잘 모르겠습니다만 얼마나 잘 보시면 오후진료만으로도 안굶고 병원할까 싶긴 합니다.
종합병원- 이 근처에는 고대병원하고 좀 가서 보라매병원 가봤는데요, 갠적으로는 고대병원보다는 보라매병원이 백배쯤 낫습니다. 예전에 고대병원에서 큰아이 중이염땜에, 결막염땜에 한동안 다녔었는데 뭔 검사를 그렇게나 해대는지…. 학을 뗐었네요. 근데 보라매병원에서는 검사, 거의 안하더군요. 그리고 얼마전에 아들 발 다쳤을때도 보라매병원 응급실 갔었더랬습니다. 담당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잘 봐주시더군요.
오랫동안 주절거렸는데 끝까지 읽으시느라 애쓰셨습니다. ^^; 혹 몰랐던 분들께 도움되실까싶어 앞뒤없이 썼습니다.
읽고 댓글남겨주심 담에 더 잘합니다!!^^;
최창영이비인후과 실력은 어떠한가요??
구로디지털단지로 출퇴근할 때 링크한 겁니다.
제가 가본 곳은 에이스트윈타워에 있는 치과와
맞은편 대륭에 있는 e서울이비인후과 인데,
두곳다 괜찮았습니다.
최창영이비인후과는 안가봐서 잘 모르겠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덕분에 e서울 이비인후과에서 빠른치료 받고 왔네요.
귀가 좀 안좋아서 최창영 이비인후과를 갈려다가 거긴 사람이 많아서 다른곳이 있나 찾아봤는데, 포스팅에서 e서울 이비인후과가 나오길레 한번 가봤습니다.
시설이나 친절도는 깔끔하고 좋은데, 자세한 설명같은게 좀 부족하네요.
최창영 이비인후과의 경우에는 다른 사람 진료하는 것도 봤는데 주치의 분께서 왜 이런곳이 어떻게 아픈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줍니다.
실력이나 경력으로 봐서는 최창영 이비인후과가 더 좋은거 같습니다.
e서울 이비인후과보다는 친절도는 떨어지지만 e서울이 친절도가 높은편에 속해서 그런거구요. 최창영 이비인후과도 불친절하지는 않습니다. 사람이 많다보니 빨리 할려고 그러는거 같더라구요.
불친절한걸로 치자면 고대구로병원 건너편에 있는 고려정형외과보다는 덜하죠. 거긴 뭐 간호사나 의사나 웃는걸 못봤고 의사도 다친거 보면서 구박합니다. -_-;